FAQ

뒤로가기
제목

[입금관련] 입금확인이 문자가 오질 않아요.

작성자 소소생활(ip:)

작성일 2017-08-17 11:47:24

조회 67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(1)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


-입금은행명/날짜/시간/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방법을 상품Q&A에 작성해 주시거나,


고객센터 (02-6951-2666)을 통해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적립금 환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


 

(2)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


-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,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상품Q&A에 작성해 주시거나,


고객센터 (02-6951-2666)을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.



(3)주문서에 작성한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
- 주문서에 작성한 이름과 동일하게 입금이 되어야 전산에서 자동입금처리가 가능합니다.


다르게 입금하였을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소소생활 또는 상품 q&a에 성함, 연락처, 주문번호 , 실입금자명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



(4)동명이인의 입금자가 있을 경우


- 전산으로 자동매칭이 처리 되기 때문에 동명이인의 입금자가 있을 경우 자동처리가 어렵습니다.


번거로우시겠지만 입금 후 1시간 이내 결제완료 문자가 도착하지 않았다면,
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소소생활 또는 상품 q&a에 성함, 연락처, 주문번호 , 실입금자명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



위 경우에 해당될 경우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
꼭, 입금 전 주문서에 작성한 입금자명 + 결제요청금액을 정확하게 입금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